사이트란 인터넷에서 쓰이는 가장 일반적인 개념으로 개인 및 기업 등의 홍보 및 광고수단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는 기업 및 상품을 가장 잘 설명해 줄 수 있는 도구이자, 기업의 이미지로서 기업의 Business에서 웹사이트가 차지하는 비중은 점점 증가하고 있습니다. 초창기의 단순한 기업 홍보형 웹사이트가 점차 기업의 마케팅 툴(새로운 판매창구 및 고객과의 새로운 접점)로서 기업에게는 없어서는 안되는 거대한 비즈니스 공간이 되었습니다. 또한 기업의 웹사이트는 고객이 직접 기업과 접촉하기 전까지 고객에게 보여지는 회사의 전부이기도 합니다. 따라서 웹에 대한 전략 수립, 사용자를 고려한 디자인, 기업의 통일된 Identity 그리고 안정된 기술력을 갖춘 웹 기반 시스템 운영은 기업에 매우 중요합니다.
웹사이트를 찾는 첫 느낌이 중요하기에 인티아는 기업의 색깔과, 느낌, 발전방향, 이 모든 것들이 사이트 안에서 표현될 수 있도록 이 면에 대한 심도 있는 기획과, 디자인을 지원해 드립니다. 또한, Back Office 환경을 구축하여 방문자의 정확한 통계를 통해 고객과의 제 1선에서 마케팅을 담당하는 훌륭한 도구가 될 수 있도록 지원해 드립니다.
인티아는 디자인 기획, 네비게이션 기획, 컨텐츠 기획, 마케팅 기획 등을 복합적으로 고려하여 마케팅 툴로서 경쟁력이 있는 사이트를 제작합니다. 고객을 만족시키기 위한 디자인 보다 고객 사이트의 실 사용자를 만족 시키기 위한 디자인을 우선으로 하며 사용자에게 편안함을 주는 디자인, 기술력과 어우러지는 디자인을 기본 원칙으로 합니다. 제공하려는 정보에 사용자들이 가장 효율적으로 접근 가능하도록 사이트 전반적 구조에서부터 폰트와 아이콘까지 통일된 Identity로 사용자들의 입장에선 생각한 고 품격의 세련된 디자인 및 Application을 제공합니다.
인터넷 사용자의 폭발적인 증가에 따라 인터넷 사이버공간을 활용한 홍보와 전자 상거래는 기업의 마케팅분야로 매우 중요하게 부각되고 있습니다.
기업의 규모나 사업영역에 관계없이 모든 경영활동의 주체가 홈페이지를 통해서 기업인지도를 높이고, 고객과의 쌍방향 정보교환을 수행하여 마케팅효과를 극대화시키게 됨은 물론, 전자상거래에 의한 직접적인 경제활동을 수행하는 단계에 접어들고 있습니다.
중소기업 및 소호기업도 잘 기획된 홈페이지의 구축을 통해, 전세계를 대상으로한 인터넷의 장점을 활용하여 국내 및 국외에 까지 광고의 효과를 볼수 있어 일거양득의 기회가 될 것입니다. 인터넷의 홈페이지는 현시대의 마케팅을 위한 최강의 무기로서 위력이 더욱 더 커질 것입니다.
정보화시대 가장 완벽한 커뮤니케이션 수단으로 자리잡은 인터넷과 비교한다면 지금까지 신문, 방송, 잡지, 전단지를 통한 단발성 광고매체는 과중한 광고비용만 지불할 뿐입니다.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사내 업무처리, 의사소통도 가능하게해 사내 유비미용의 절감효과도 있습니다.